본문 바로가기

2013/124

호빗-스마우그의 폐허 보고왔습니다( 무스포) 오늘은 심숭생숭한 맘을 가라않으려 영화 한편 보고 왔습니다. (당근 혼자 ㅠㅠ)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 밨습니다. 주위에서 전편을 미리 복습하고 가라고 해서 며칠전에 짬내어서 보았습니다. 안보고 가도 될듯한데, 그래도 보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런닝타임 2시간 30-40분정도인제 지겹지 않고 봤습니다. (근데 서울 분들은 볼수 없다는듯한데....) 조조 5천원인데 4천원 카드 청구 할인 받을듯합니다. 방학이라 그런지 사람들 엄청 많네요 남들이 좋아하는 뒷자리는 다 찾고, 그래서 E열에서 봤습니다. 저는 뒷자리 보단 앞자리가 좋더라구요. 다른 사람 방해도 안보고 화면도 커다랗구 ^^ 연말이라 그런지 심숭생숭 하네요 치아 발치해서 임플란드 해야 하는데, 이것도 심숭생숭 ㅡㅡ;; 다른 분들도 한해 .. 2013. 12. 24.
안경 또 해먹었습니당 ㅠㅠ 저번주에 안경을 떨어뜨렸는데, 코 연결 부분이 살짝 금이 가서 알이 살짝 덜렁거렸습니다. 그래서 조심해서 써야지 생각을 계속 했는데…. 12/17(화) 아침에 옷을 입고 추워보여 다시 갈아입으려 옷을 벗는데, (앞이 터져 있지 않은 옷) 안경을 벗어놓고 옷을 벗었어야 했는데, ㅠㅠ 옷은 벗었는데, 안경이 안보이는겁니다. >. 2013. 12. 19.
겁나게 눈 내리는 와중의 산책 ㅡㅡ;; 어제죠?! 눈이 겁나게 내렸습니다. 그런 와중에 산책을 나갔습니다. 상해에 사는 친구와 함께 하는 로또를 사기 위해서 나선김에 산책도 하고 왔습니다. 차 끌고 다닐때는 눈 오는게 겁나게 싫었는데, 이렇게 걸으니 싫지만은 않았지만…. 그래도 어렸을때보단 눈 내리는것이 좋지는 않네요 >. 2013. 12. 12.
2013년 여름 여행 (먹거리 위주...) 슬라이드 동영상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누님께서 슬라이드 동영상 하나 만들어 달라고 하시는데, 제가 실력이 없어서 샘플 하나 만들어 볼테니 보구 결정하라고 했습니다. 괜히 해준다고 했다가 욕을 바가지로 먹는 수가 있더라구요 ㅡㅡ;; 그래서 "이 정도 수준에서 만들수 있습니다”라고 샘플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도 예전에 잠깐 배운거 생각을 더듬어서 한거라 그냥 그렇습니다.뭘로 샘플을 만들까 고민하다가 여름 여행중 먹거리 위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만든김에 블로그에 올려봅니다.사진은 여름 여행중 홍콩 공항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만들어본 슬라이드 동영상입니다. 처음 만든거라 어설픕니다. ㅡㅡ;; 2013. 1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