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35

캐논 MX397 복합기 구매 캐논 MX397 복합기 구매하였습니다. 지인의 뽐뿌로 인해 지름신을 참지 못하고 질렀습니다. 하지만, ㅠㅠ 스펙을 잘못보고 구매했습니다. >. 2014. 3. 29.
저렴하게 더치 커피 먹기 더치를 먹어본것이 얼마만인지 ㅡㅡ;; 1,2년전에 먹어보고, 이번에 직접 내려서 먹어 보게되었습니다. 지인께서 페이스북에 더치를 내려 먹는다고 자랑을 하셔서, 구입할까 고민을 했는데, 마침 로직 세미나 시간에 직접 내린 더치 커피를 가져다 주셔서 먹어보고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것이 최대 장점인듯합니다.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긴 하지만, 커피를 찬물로 내리기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커피를 내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 물을 한방울씩 떨어뜨리기 위해서 링거에서 많이 본것이 달려 있네요 1차로 내린 커피를 병에 옮겨 놓고, 2차로 내리는 중입니다. 1차로 내린 커피는 물을 추가 해서 먹고, 2차로 내린 커피는 약해서 그냥 먹습니다. 2만5천원이 되지 않는 가격으로 더치를 내릴수 있어서 .. 2014. 3. 28.
로직 스터디 2차 모임 로직 스터디 2차 모임을 가졌습니다. 지난주부터 시작해서 이번주가 2번째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캐롤은 만들어 봤구요 키보드가 없어서 고생많이 했는데, 이번 스터디에서 아이패드 Logic Remote 앱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웠습니다.아이패드를 가상 키보드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기쁜 마음으로 집에와서 설치하려보니 아이패드1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하네요 ㅠㅠ 아~~ 넘 슬픕니당 ㅠㅠ 세미나 장소를 제공해주신 주인장님께서 "Cocoon GRID-IT! 액세서리 정리용 백”을 소유하고 계셔서 구경했습니다. 사진으로만 봤을때는 별로 였는데 직접 보니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다음에 기회되면 꼭 사볼려합니다. 2014. 3. 20.
2014년 MT - 두밀연수원(가평) 2014년 MT를 다녀왔습니다.(3/19-3/20) 지역은 가평으로 작년과 같으나 장소는 다른곳에 갔습니다. “두밀 연수원”이라는 곳인데, 폐교한 분교를 연수원으로 개조한곳이라네요 (검색해보면 자세히 나왔있으니 내부 사진은 생략 ㅡㅡ;;) 여긴 울 조교샘이 머문곳 ^^ (무쟈게 좋죠) 교수님들이 머문곳은 여기서 조금 떨어진곳에서 머물렀는데,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울 학생들 레크레이션 시간 ^^ MT에서 에러가 하나 있었습니다. MT가서도 일했다는 사실 >. 2014. 3. 20.
HDD 케이스 무슨 케이스 일까요?! (제목을 먼저 읽은 분들은 눈치 채셨을겁니다.) 항상 HDD가 책장에 쌓여져 있었습니다. HDD가 새로 생기면 데이타를 새로 백업을 받다보니 중복된 데이타가 너무 많았습니다. 그래서 얼마전(꽤 되었네요 ㅡㅡ;;) 새해맞이 데이타 정리를 하였습니다. 데이타 정리 후 다시 책장에 쌓여 있었는데, 이번에 HDD가 책장을 벗어나 자기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렇게 말입니다. ^^ 너무 큰 라벨 용지에 인쇄를 해서 이쁘게 붙여지질 않았네요 >. 2014. 3.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