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64

'맥의 세상에 빠지다' 도서 판매 개시 '맥의 세상에 빠지다' 도서 판매 개시 거의 1년 6개월에 걸친 집필과 편집 과정을 거쳐 드디어 '맥의 세상에 빠지다’ 가 드디어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책 표지의 디자인은 맥북을 컨셉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심플하고 맥 다운 디자인입니다. 이 책을 들고 다니면 또 하나의 맥북을 들고다니는 것과 같은 기분이 들 것 같습니다. 오늘(6월 20일) 부터 각 온라인 매장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늘 구매하시면 내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현재 판매중인 온라인 서점 YES24인터파크교보문고알라딘반디앤루이스도서11번가강컴 알라딘에서는 책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미리보기가 제공됩니다. 다음 그림을 누르면 내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구성 따라 하기 식의 구성 처음부터 .. 2014. 6. 20.
책 읽을 준비 완료 - KOBO 구매(간략한 개봉기) 아이패드 에어2 나오면 살려구 모아 놓은 돈을 썼습니다. ㅠㅠ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가 아닙니다. (사실은 아미레 살려구 했었습니다.) 근데 제가 미쳤죠 >.. 2014. 6. 10.
간만에 읽은 책 - "7년을 살아도 이해 못할 중국 사람들 이야기" 책 본다구 e-ink를 적용한 전자책(킨들 아니구 KOBO)을 구매했는데, 만화책만 보고 있습니다. KOBO에 대해서 나중에 포스팅할건데, KOBO 구매 이유가 안드로이드를 설치할 수 있어서 구매하였습니다. 정펌을 안쓰고 안드로이드를 사용때의 가장 큰 장점이 교보도서관(다른 앱도 가능)을 통해 책을 빌려 볼 수 있습니다.이번(조금 되었는데… 포스팅이 늦어져서 ㅡㅡ;;)에 빌려본 책이 "7년을 살아도 이해 못할 중국 사람들 이야기”입니다. 중국에서 생활한 가정주부가 본 시점에서 중국 사람들의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공감도 많이 가는 내용도 있고, 조금 옛날 얘기를 하는 부분도 있네요. 전체적으로 많이 공감이 됩니다. 잠시 며칠 여행을 간 사람들은 모를 중국에서 생활하면서 느낀 중국사람들 이야기입니다. (.. 2014. 6. 9.
아이폰4 구매 ^^ 아이폰6가 나온다는 시점에서 때늦은 아이폰4를 구매하였습니다. 2월 학교 오리엔테이션때 1박을 하면서 어케하다보니 휴대폰을 이부자리 밑에 깔고 잤는데, 아침에 폰상태가 이상해져있더라구요 방바닥이 뜨끈뜨끈했는데, 아마도 휴대폰이 데미지를 입은것 같습니다. 액정도 오른쪽 구석이 검게되어 색이 아예 들어오질 않게되었습니다. 이뿐만아니라 통화에도 문제가 생겼습니다. 가끔 저는 잘 들리는데 상대방이 제 목소리가 안들린다고 하네요... 근데 이게 점점 심해져서 가끔 있던일이 자주 발생을 하더라구요 아이폰6가 나오기를 눈빠지게 기다리는 시점에서 고민을 많이 하다가 보름전 대란때 아이폰4를 신규로 하였습니다. 현재는 유심기변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폰4 리매뉴팩처라 애플 정식 박스가 아닌 올레 박스로 왔네요 ㅡㅡ;.. 2014. 6.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