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411

허니 버터 브레드 허니 버터 브레드와 차 허니 버터 브레드 맥스터디 후 멤버중 한분께서 준지해주신 수제 ‘허니 버터 브레드’입니다. 직접 오븐에 구워서인지 더 맛나더군요. 차 허니 버터 브레드와 같이 차를 마셨습니다. 저도 이렇게 생긴걸 하나 사야겠습니다. 제꺼는 좀 약해 보이는데 이건 엄청 튼튼해 보이네요 ^^ #bread #tea 2015. 4. 30.
물 건너온 대륜산 아이폰 암밴드 물 건너온 대륜산 아이폰 암밴드 아이폰4를 쓰다가 아이폰6로 바꾼지 두달이 넘었네요 아이폰4는 여름에 산책할때 바지에 쏙 들어가는데, 아이폰6는 불가능할듯해 하나 장만했습니다. 아이폰 암밴드(사진이 뒤집혔네요 ㅡㅡ) 요즘 애용하는 대륙쇼핑몰에서 구입했습니다. 가격 엄청 저렴합니다. 집까지 배송해주는데 2,500원보다 쌌던걸로 기억해요 하지만 엄첨 저렴한 만큼 3주를 기다려야 한다는 사실 ^^ 이 사진들도 뒤집혔네요(귀찮으니까 걍~~ 쓸랍니다) #iphone #armband #아이폰 #암밴드 2015. 4. 29.
급할때 PC로 쓰자 급할때 PC로 쓰자 작년에 산 델 베뉴8 잘 쓰고 있습니다. 선배가 준 블루투스 마우스가 생겨서리 베뉴에 연결했습니다. 한김에 키보드도 연결했구요 급할때 PC로 써도 되겠습니다. 지금은 열심히 마인크래프트 하고 있습니당 ^^ #dell #pc #델 #베뉴 2015. 4. 27.
2015년 벚꽃 2015년 벚꽃 4월초에 찍은 사진을 지금에서야 올리네요 ^^ 올해벚꽃시즌은 예년과 다르게 비가 계속 왔네요. 저는 좋았는데 ^^, 다른 사람들에게는 서글펐던 해가 되었던것 같습니다. 어차피 같이 구경할 사람도 없었는데, 잘된듯 ^^ 내년엔 같이 구경할 사람이 생기길 기원하면서... 페북에 올린 사진을 그대로 올립니다. #벚꽃 #청주 #무심천 2015. 4. 26.
2015년 MT 늦었지만, 2015년 MT 사진 올립니다. 3월에 간 MT를 중간고사가 끝난 시점에 올리네요 >. 2015. 4. 25.
화내지 않는 43가지 습관 화내지 않는 43가지 습관 한참전에 화를 못이기고(화를 흘러보내지 못하고) 사고를 쳐서 읽게된 책입니다. ㅠㅠ 이 책을 먼저 읽어야 했는데, “9할”을 먼저 읽은듯합니다. 이번주는 조금 여유가 있어서 책을 빠르게 읽을수 있었네요 ^^ 제목에서 보듯이 화를 참는 내용이 아니라, 화를 내지 않게 습관을 바꾸라는 내용입니다. 그렇다고 습관만 바꾸라고 한건 아니구요, 화가 났을때 참는법(참는거라기보다는 흘러보내는 방법이 맞겠네요.)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일본 스님이 쓴 책이라 불교의 선에 대한 언급이 많습니다. 책도 얇아서 읽는데 오리 걸리지 않으니 한번 읽어보십시오 꼭 화내는 사람만 읽을 필요는 없을하네요. 좋은 습관의 소개로 읽어도 좋을듯합니다. 이젠 기분이 언짢을때(화가 날때) 복식 호흡을 하면서 “그럴수.. 2015. 4. 24.
라떼 잘 먹지 않는데 간만에 맛난 라떼 먹었습니다 라떼 잘 먹지 않는데 간만에 맛난 라떼 먹었습니다모임에서 먹은 라떼에요 ^^ 참고로 먹은지 한참되었습니다. 이제서야 글 올리네요 ^^ #2SAM #일상 2015. 4. 23.
9할 - 걱정하는 일의 90%는 일어나지 않는다 9할 - 걱정하는 일의 90%는 일어나지 않는다 요즘 제가 걱정이 많은지 맘이 편하질 않습니다. 맘의 편안을 찾고자 책을 빌렸습니다. 이름하야 “9할” "걱정하는 일의 90%는 일어나지 않는다”라를 부제를 가진게 참 맘에 드네요 ^^ 음~~ 읽고 났는데, 아직은 맘의 편안을 다 찾지 못한듯합니다. 그렇다고 책이 안좋다는 얘기느 아니구요. 좋은 얘기 많이 있네요. 제가 부족한듯합니다. ㅡㅡ;; 읽으면서 유재석이 한말이 생각나더라구요 정확히는 생각이 나질 않지만 “내일 녹화가 걱정된다고 걱정만하지말고 준비해라” 걱정보단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 2015. 4. 22.
프레즐 먹었습니다 프레즐 먹었습니다 코스트코 프레즐이구요. 오븐에 구운걸 먹었습니다. 맥 모임후 후식으로 같이 먹었습니다. 코스트코가면 오븐이 없어서 사야하나 말아야 하다가 안샀는데, 모임의 지인께서 오븐 구입하셔서 얻어먹을수 있었습니다. 꽤~~ 맛있네요 ^^ 담에 코스트코가면 사야겠네요. 근데 오븐 먼저 사야하는건 아닌지?! >. 2015. 4. 21.
만화로 읽는 경제학1 만화로 읽는 경제학1 도서관에 2권 빌리러 갔는데, 3권까지 대출가능해서 한권 더 빌렸습니다. 간단하게 읽고 싶어서 "만화로 읽는 경제학”을 빌렸습니다. 조금 오래된책이네요 ^^ 많은 사람들이 빌려서인지, 여기저기 보수를 한 흔적이 있네요 내용은 기본적으로 만화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그리고 경제 키워드를 선정하여 그에 대해서 해석을 해 놓았습니다. 조금 오래되다보니, 옛날 이슈가 많이 있네요 (서브프라임모기지, 고유가, 인플레이션...) 지금하고는 상황이 많이 다른 얘기를 하고 있지만, 경제의 기본에 대해서 언급을 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는 경제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2,3권은 어떤지 나중에 빌려봐야겠네요 2015. 4. 20.
나는 죽을때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 "나는 죽을때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 설 연후 무심코 TV를 보다가 한 중견여배우가 "나는 죽을때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그 중견 여배우가 굴곡있는 삶을 살고 있지만 열심히 살고 있더군요. 그래서 저도 읽어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이제서야 다 읽었네요 ^^) 도서관에서 책을 검색해보니 책이 두권있는데 모두 대출 상태더군요. 덕분에 다른 책을 빌리긴 했지만요 혹시 몰라 전자도서관에서 검색해봤더니 있네요 ^^ 보통 전자책을 편집이 엉망인데, 이 전자책은 편집도 괜찮게 했더라구요 (글 위주의 책이기때문이겠지만, 그렇지 않을 책도 많더라구요) 20대 젊은분들은 아직 읽을 시기가 아닌것 같고(사실 읽어도 좋을듯합니다. 부모님 생각하시면서...) 40,50대에게 추천하고픈 .. 2015. 4.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