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54

LG 그램 LG 그램 친구의 부탁으로 LG ULTRA PC 그램을 세팅하게 되어서 간단하게 사진을 남겨보았습니다. 한마디로 엄첨 얇고 빠르다I5 8GB SSD 128GB 2대 주문했습니다. 박스도 애플처럼 얇습니다. 내용물도 깔끔하네요 진짜 얇습니다. 그리고 가볍습니다.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인데, 충전기가 작아서 넘 좋습니다. 보통 충전기를 챙겨다니는데 크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기분인데. 작으니 좋네요 그리고 RJ45도 따로 어댑터를 연결 가능하네요 보통은 무선인터넷을 쓰니 크게 문제되지 않을듯 합니다. 희색이라 깔끔하네요 OS가 없는 버전이라 Boot Menu가 뜨네요 친구가 좋아하네요 ^^ 사실은 저도 하나 갖고 싶네요 ㅡㅡ;; 2015. 5. 29.
씽킹트리 씽킹트리 생각의 프레임을 바꾸는 씽킹트리 책은 그리 두껍지 않았습니다. 활자도 커서 읽는데 오래 걸리지 않았구요.아빠 올빼미가 어린 올빼미에게 생각의 프레임을 바꿀수 있도록 이야기로 지도하는 내용입니다.주석을 자세히 달아주어 어린이가 읽어도 쉽게 이해가 될 수 있는 내용입니다. 2015. 5. 28.
2015년 스승의 날 2015년 스승의 날 5월 15일 스승의 날이었습니다. 학생들이 챙겨주었는데, 요즘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이제서야 올리네요 학생들이 간단하게 케익을 준비해주어서 행사를 했는데요. 그때 칠판 모습입니다. 학생들이 챙겨준 선물 ^^ 꽃바구니도 받았구요. 이건 학생들이 지문으로 만든 나무네요 이게 젤 맘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2015. 5. 27.
파워포인트 블루스 파워포인트 블루스 제목은 파워포인트 블루스이지만 프리젠테이션에 관한 책입니다. 프리젠테이션의 대표적인 툴인 파워포인트를 제목에 넣었네요 이 책은 파워포인트 사용법을 설명것이 아니고, 파워포인트와 같은 툴을 다 익혔다는 가정하에 좋은(효율적인)프리젠테이션 문서을 작성 방법을 설명하였네요 효과적인 프리젠테이션을 할 수 있도록 어떻게 문서를 작성할것인가에 대한 좋은 내용이 많이 담겨져 있습니다. 또한 순수 발표용이 아닌 문서용, 준문서용, 발표용에 문서를 어떻게 작성할것인가까지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었네요. 프리젠테이션 문서를 잘 만들고 싶다면 꼭 한번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presentation 2015. 5.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