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4

샤오미 A2 Global 샤오미 A2 Global verson을 구매했습니다. 1일된 중고를 지인으로 부터 구매했습니다. 지인이 마이크로SD를 지원하는줄 알고 32GB를 구입했는데, 지원하지 않아서 중고로 판매를 하기로 한 물건입니다. A2 Lite는 지원하는데 이놈은 지원안한다고 하네요 128GB를 새로 구매예정이라 판다길래... 제 아이폰은 점점 상태가 심각해서 새 아이폰 사기전에 고장 나면 그때 잠시 쓸까해서 구매했습니다. 우선 용도는 첫번째는 해외에서 듀얼 유심(한국 유심과 현지 유심)으로 사용할까 생각중입니다. 이거 때문에라도 겨울에 출국을 해야겠네요... 그리고 안드로이드 산 김에 안드로이드 사용법도 익히고, 안드로이드 앱 개발도 해봐야 겠습니다. 아이폰 앱개발 책을 집필해서 현재 개정판을 계속 내고 있는데, 나머지 .. 2018. 9. 28.
장수의 악몽 - 노후파산 노후엔 건강해야겠습니다. 최소한 남의 도움 없이 걷을수 있을 정도의 건강이 있어야 할듯합니다. (병과 함께 노후 파산이 되는경우도 많은 듯 합니다.) 또한 노후를 위해 연금과 현금도 있어야 할듯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교류 할 수 있는 사람(가족,친구등등)이 있어야 외롭지 않을듯합니다. 2018. 9. 17.
DJI MAVIC PRO(매빅 프로) DJI MAVIC PRO(매빅 프로) 코딩용으로 코드론, 실내 촬영및 편집(코딩도 가능)으로 텔로 그렇다면 야외 촬영 및 편집으로는 매빅이 아닐까 싶습니다. 상위 기종이 팬텀이면 더 좋겠지만 이동의 편의성을 고려한다면 매빅도 좋은 선택이라 생각됩니다. 매빅에 대해서도 따로 준비해서 올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18. 9. 11.
선물 받은 원두들 이걸 먼저 선물 받았는데, 블로그에 게시를 안했네요 페이스북에는 올렸는데, 블로그에 게시를 안해서리 올려봅니다. 선물해주신분들이 서운해 할것 같아서... ^^ 처음엔 유명한줄 몰랐는데 상당히 유명한 박이추 커피공장 원두 입니다. 벌써 다 먹어서 없어진 원두입니다. 이 블로그 글을 통해 덕분에 잘 마셨다는 고마움을 전합니다. 2018. 9.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