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4

ICD-TX650 구매 본격적으로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기위해 준비중입니다. 우선 영상은 소니 미러리스로 할 생각입니다. 그런데 음향(음성)을 뭐로 할까 고민중이다가 예전부터 사고 싶었던 ICD-TX650으로 샀습니다. 이젠 중국산 LED조명만 구매하면 될듯합니다. 조만간 유튜브에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2018. 11. 19.
선물 받은 생두 선물 받은 생두입니다. 정확히는 전부는 아니구요. 이중 일부만 받을듯합니다. 아직 로스팅 전이라 로스팅후 몇몇 사람이 나눌듯합니다. 인도네시아 골리앗 롱베리 입니다. 제가 주로 먹는 케냐AA 보다 비싼걸로 알고 있습니다. 로스팅 후에 다들 맛이 궁금하다고 해서 숙성 되기 전이지만 바로 내려보았습니다. 당근 제가 내린건 아니구요 사진 찍느라... ^^ 맛은 .... 로스팅이 잘못된건지...(로스팅하시는 분이 오늘 컨디션이 안좋았나봅니다) 맛 없는건 아닌데.... 처음 먹는거라... 숙성 전인지... 하여간에 맛은 나중에 많이 먹어 본후에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 11. 13.
손가락 부상 손가락 부상을 당했습니다. 제가 잘못하다가 다쳤으니 어디가서 하소연도 못하구요 ㅜㅜ 이를 계기로 많은 것들이 바뀔듯합니다. 이젠 주중에는 열심히 일하고, 주말에는 열심히 쉬려구요 그리고 저를 위해서 조금 소비를 할까 생각중입니다. 지금까지는 초 울트라 슈퍼 하이 긴축 재정이었거든요 하여간에 이젠 많은 것들을 바꿔나가야겠습니다. 2018. 11. 12.
강릉 솔향기 캠프장에서 이번주는 아니고 저번주였습니다. 직장을 강릉으로 옮긴지 이제 거의 2년이 다 되어가네요 금퇴월출(금요일 퇴근 월요일 출근)을 하다보니 주중에만 강릉에 있고, 저녁엔 산책만하다보니 바다를 와본적이 거의 없습니다. 저번주에 지인께서 솔향기 캠프장에서 불러주셔서 갔습니다. 고기 고기, 햄 등등 구워 먹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이래서 다들 캠핑을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러라구요 저도 언젠가(아마도 퇴직 후...) 한번 해볼까합니다. 솔향기 캠프장은 예약제인지 앞쪽에 차량 출입을 통제하더라구요 등록된 차이외에는 진입 불가 입니다. 진입구 앞쪽에 주차구역이 협소하더라구요 2018. 11.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