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13

개발 및 팁 블로그 빈칸 메우기 작업 했습니다. 블로그를 두개 운영중입니다. 한개는 개인 일상 생활에 관련된 자질구래한것들을 블로깅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하나는 개발 및 팁 블로그입니다. 거창하게 써서 그렇지 실제는 개발 툴 설치법, 간단한 팁들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게을러서도 그렇고, 책을 내면서 개발 및 팁 블로그에 글을 많이 안쓰게 되더라구요 ㅡㅡ;; 그건 그렇고, 카테고리를 여러개 만들었는데, iOS의 카테고리에만 글이 하나도 없네요 ㅡㅡ;; 원래 iOS 개발에 관련된 내용을 포스팅 하려 했지만, (차후 카테고리 수정 및 추가할려합니다.) 우선은 iOS 앱 소개를 위주로 작업하기로 했습니다. (아래 회색으로 빈 내용들이 보이네요 ㅡㅡ;;) 급한데로 우선 4개의 글만 먼저 포스팅했습니다. 이제 위에 그림처럼 텅텅 비어있던 곳이 아래 그림처럼 말.. 2014. 1. 29.
NSC 학과 회의후 저녁식사 방학이라 쉴줄알았는데 ... NSC땜시 매주 회의하고 보고서 작성하고 학기때보다 더 바쁘네요 ㅠㅠ 겨울여행준비중이었는데, 다 취소하고 걍~~ 매주 보고서 숙제하고 있습니다. >. 2014. 1. 20.
노트(메모)의 기술... 아날로그의 첨삭 오늘에서야 다 읽었네요 “노트의 기술”이라는 책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을 이용해서 GTD개념을 이용해서(사실은 쪼~~금) 할일, 일정관리 등등을 했습니다. 100% 동감은 하지 않지만 배운점은 있는것 같습니다. 예전엔 디지털만 이용하려 하려 했는데, 이젠 아날로그도 같이 하려합니다. 조금더 생각하고, 시행착오를 거치겠지만 저만의 방법을 찾아서 만들어 보려합니다. 근데 문제가 한가지 있습니다. 제가 악필인데 ㅡㅡ;; 휘갈겨 쓴건 며칠 지나면 저도 못 읽는다는것 ㅠㅠ 2014년 새해 초입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일년 계획 잘 잡으세요~~~ 2014. 1.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