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3

부자사전 1,2 부자사전 1,2 2월말부터 머리가 아파서 가볍게 읽을 만화책(?)을 골라 읽고 있습니다. 머리는 아파도 부자는 되고 싶어서... ^^ 금융 지식이 많은 분들은 읽을 필요는 없을듯합니다. 사회 초년생들이 금융 지식을 쌓기 전에 가볍게 읽어 보기를 추천합니다. 많은 부자들의 경우를 나열했습니다. 집필한지 조금 지난 책이라 예제가 현재와는 조금 맞지 않는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도움이 많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아마도 자리에서 책을 읽기 시작하면 끝까지 읽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부자들의 노하우를 살펴보시길.... 2018. 3. 15.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이 책의 표지가 바뀐듯합니다. 제가 본책은 이전 책처럼 우에서 좌로 넘기는 스타일의 책이었습니다. 사실은 이책때문에 앞에서 언급한 책도 읽게 되었습니다.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읽긴 읽었는데 아직도 결론을 못 내렸습니다. ㅠㅠ 읽었는데, 여자 대상이라서 그런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여자 분들이라면 한번 읽어보시길.... 2018. 3. 12.
지금 이대로 괜찮은걸까? 지금 이대로 괜찮은걸까? 책의 표지가 바뀐듯합니다. 제가 본책은 일본책처럼 우에서 좌로 넘기는 스타일의 책이었습니다. 잠시 학교 도서관에서 시간을 때우는데, 제목이 눈에 들어와서 꺼내보았는데, 만화책이더라구요. 이 책은 시리즈인것 같습니다. 저희 학교에는 이 책과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이렇게 두권이 비치되었더라구요 책 내용은 여자의 입장에서 그려진 만화입니다. 만화이고, 그리 두껍지 않아서 금방 읽었습니다. 책은 얇고, 만화형식이라 금방 읽는데... 만화의 나래이션이 한자 한자가 곱씹어 보게 됩니다. 30대 초반의 여자분들이 한번 읽어볼만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남자들도... 2018. 3.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