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24

2014년 신입생 OT 2014년 신입생 OT를 에버랜드에서 가졌습니다. 작년에도 여기서 했습니다 ^^ 숙소에서 바라다 본 에버랜드입니다. 작년에 올린 사진하고 똑같은거 같습니다. 아마도 같은 방에 배정된듯합니다. ^^ 이번에는 OT와서도 회의를 하고 있습니다. NCS 교육과정에 대한 회의인데 다른 학교 교수님들도 아마 이것땜시 바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ㅡㅡ;; 글구 교수님 한분이 더 계신데 사진을 찍으시느라 빠져 있으십니다. (참고로 사진은 어제입니다.) 내년엔 회의 사진이 아닌 에버랜드에서 놀이 기구 타고 있는 사진을 올리는것을 목표로 해야 겠습니당 ^^ 즐거운 하루되세요~~~~ 2014. 2. 20.
마지막 치약의 모습 저희집 마지막 치약의 모습니다. 아버지께서 이렇게 쓰십니다. 그래서 저도 이렇게 씁니다 ^^ 자르지 않고 마지막에 아무리 눌러도 치약이 남아 있는데, 이렇게 자르고 쓰면 3~4번 정도 더 양치질 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께서 이렇게 쓰시니 저도 이렇게 쓰게 되네요~~~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2014. 2. 10.
설맞이 HDD 정리 며칠전 (2014년)갑오년 설을 맞아 맥북프로 클린 설치하였습니다. 이번엔 HDD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오래 걸리네요 ㅡㅡ;; 맥북프로 클린설치후 아직도 몬일 할려면 그냥 안되네요 >. 2014. 2. 5.
설맞이 맥북프로 클린설치 (2014년)갑오년 설을 맞아 (넘치는 의욕이 앞서) 맥북프로 클린 설치하였습니다. 작년말에 하기로 맘 먹었는데, 포맷을 하려니 엄두가 나질 않더라구요 ㅡㅡ;; 오늘만 무료에서 너무 앱을 많이 설치 했더니, 너무 지저분해져 있더라구요 근데, 2년넘게 사용하면서 설정이 되어 있는것을 새로 할 생각을 하니 쉽게 포맷을 못하겠더라구요 하지만, 설을 맞아 큰맘 먹고 포맷을 했습니다. 매버릭 설치용 USB는 만들어 놓은 상태라 인터넷에서 다운 받는 시간은 없게끔 해놨습니다. 포맷하고, 설치 준비작업 끝나고 실제 설치합니다. 시간은 30분정도가량 ^^ 어느정도 설치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설날 밤 백업을 시작으로 오늘까정 2일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그리고, 패러럴즈의 윈도우즈도 새로 설치중입니다. (이건 꽤 걸릴듯….. 2014. 2.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