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4

직장 워크숍2 - 점심식사 워크숍 2일차 오전에 삼척 환선굴을 탐방하였구요 버스로 20-30분간 이동해서 점심식사하러 왔습니다.메뉴는.... 해물전복뚝배기? 아님 전복해물뚝배기? 입니다.(모가 맞는지는 몰겠습니다.)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었구요...근데 가격이 좀 있네요... 제돈주고는 못사먹을듯 ㅠㅠ 식사후 바로 앞 해변을 잠시 산책했습니다. 여기가 삼척과 동해의 경계정도라고 하는데... 정확한 이름은 잘 모르겠습니다 >. 2019. 12. 25.
직장 워크숍 지난주 직장에서 워크숍이 있었습니다. 2일간에 걸쳐서 진행되었는데요, 첫날은 각 부서별 한해 업무보고 및 내년도 업무에 대해서 회의를 했구요.둘째날은 삼척에 있는 환선굴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는 주차장에서 걸어서 올라갔다고 하는데요최근에는 모노레일이 생겨서 이용할수 있다고 하네요한 6분정도 걸리는것 같았습니다. 여기가 주자장 바로 앞에 있는 매표소인데요, 입장가격하고 모노레일 가격은 잘 모르겠습니다. 직장에서 내주셔서 ㅡㅡ;; 워크숍을 했으니,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얘기네요. 모두모두 한해 마무리 잘하시구요.즐거운 연말되십시오.... 유튜브 영상도 준비했습니다. ^^ . 2019. 12. 21.
토요일에 모여서하는 스터디 모임 회식 제가 토요일마다 모여서 하는 스터디 모임이 있습니다.모임중 한 분이 아르바이트도하고 축하 받을 일이 있다고하여 회식을 하였습니다.매번 무제한으로만 갔는데, 모임분들이 부담스럽다고 양이 정해져 있는 식당으로 가기로 했습니다.그래도 저는 무제한을 좋아하는 1인입니다. 식구분들이랑 가끔와서 먹는다는 일식집으로 갔구요.초밥먹으러 갔는데, 회도 사주셨습니다. ^^맛나게 먹고 커피도 얻어 먹었습니다. 모임을 같이 하는 분들에게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가집니다.언제 제가 한 번 사야겠습니다. 먼저 광어+연어회가 나왔구요 초밥이 다음으로 나왔습니다. 유튜브 영상도 있습니다. ^^ 2019. 12. 4.
간만의 회식 ^^ 간만에 회식이 있었습니다.요즘 다들 바쁘신지 회식이 없었는데요...간만에 회식 자리가 생겼습니다.다이어트중이라 참석할지 말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고기 메뉴라고 해서 참석했습니다 ("단백질이니까 괜찮아~~~"라고 생각했습니다.)그런데 아무 생각 없이 고기도 먹고 후식으로 칼국수도 먹었습니다 >. 2019. 12.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