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5

고기 뷔페~~ 고기 뷔페에 다녀왔습니다.토요일에 모여서 스터디 사람들과 저녁식사를 했는데요...지난 3달동안 고생을 많이 하셔서... 저는 옆에서 돕지도 못해서...미안한 마음을 갚기위해 저녁식사를 했습니다.제가 요즘 긴축재정중이라... 고기 뷔페를 골랐습니다. ㅡㅡ;;요즘 돼지고기 말이 많은데요... 저희라도 먹어야할것 같아서 맛나게 먹었습니다.고기 상태는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주중에 다이어트를 해서 그런지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 그리고 식후 담소를 나누기 위해서 커피숍에 들렸습니다.요즘은 커피값도 만만치 않네요 ㅡㅡ;; 다들 코드가 잘 맞는 분들이라 같이 있으면 즐겁고 좋네요...그리고 배울부분도 많구요 그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 2019. 10. 22.
요즘 아침 식사 요즘 아침 식사 다이어트를 매년(매일) 하고 있는데요 ㅡㅡ;;본격적으로 시작한지는 올해 4월 중순부터인가봅니다.주중에는 다이어트하고, 주말에는 편하게 먹는 스타일로 하고 있습니다. 주중 아침은 보통 계란 2개에 커피 한 잔 이었는데요,요즘 세척 사과를 구매해서 아침에 사과 하나를 먹고 있습니다.(사과가 떨어지기 전까지는 이렇게 먹을듯합니다.) 자랑할겸해서 블로그에 남깁니다. ^^ 2019. 10. 15.
미밴드4 스트랩 구매 미밴드4 스트랩 구매 미밴드4를 구매도 하기 전에 알리에서 스트랩을 구매했습니다. 정말 싸더라구요 ^^ 0.65달러 그래서 3개 주문했습니다.가성비 좋네요....붉은색은 빨간색 보다는 다홍색이라고 보셔야할것 같습니다.흰색이 젤 이쁜것 같구요.3개주문했는데요, 2,000원 정도 한것 같습니다.다만 배송기간이 5주 걸린듯합니다.미리 주문해놓고 기다리기만 하면 될듯합니다 적극 추천요~~~ 2019. 10. 14.
밴드 본체 분리 없이 충전 가능한 미밴드4 충전기 밴드 본체 분리 없이 충전 가능한 미밴드4 충전기 미밴드4 번들 충전기는 밴드 본체를 분리해서 충전해야 합니다. 그게 번거로워서 알리에서 밴드 본체 분리 없이 충간 가능한 미밴드4 충전기를 구매하였습니다.알리에서 1달러 쿠폰 먹여서 3.99달러에 구매한것 같습니다.그냥그냥 쓸만합니다. ^^ 혹시 몰라 유튜브 영상 링크해봅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2019. 10. 8.
태풍이 지나간 후 경포해변 태풍 타파가 지난중에 지나갔습니다. 이제는 태풍 미탁이 온다구 하네요 올해는 태풍이 많이 한반도를 지나가는듯합니다. 태풍 타파가 지난 직후(월요일 저녁)에 경포호를 찾았습니다. 평소보다 파도가 심하네요 직장을 강릉으로 옮긴지 3년이 다되어가는데요 바다를 일년에 한두번 본것 같습니다. 올해 4월부터는 일주일에 한번은 바다를 보러 옵니다. 언제까지 강릉에 있을지도 모르는데 부지런히 봐둘려구요 매일 산책으로 동네 한바퀴를 돌았는데요, 일주일에 하루는 경포해변, 경포호를 걷습니다. 동네 한바퀴 도는거랑은 분위기가 조금 다르네요 해가 많이 짧아진듯합니다. 그리고 아침저녁으로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세요~~~ 2019. 10. 1.
반응형